도대체 바이너리 옵션이 뭐지?

바이너리 옵션 거래는 간단하고 이해하기 쉬운 거래라고 합니다. 마찬가지로 바이너리 거래 옵션도 이익을 얻거나 금액을 잃습니다. 바이너리 거래에서 이기려면 적절한 예측을 한 다음 거래를 해야 합니다. [김태우 기자] 라인옵션(Line-Option)이 투자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는 신개념 재테크 ‘바이너리옵션’ 상품을 출시했다.

 

국내 선물사를  통해 FX마진거래를 하려면 최소 증거금으로 1200만원 정도가 필요하기 때문에 개인투자자들은 거래비용부담이 낮은 FX렌트로 몰리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외국의 경우 바이너리 옵션 상품을 금융투자상품으로 규정하는 사례가 늘고 있는 만큼, 국내에서도 '바이너리 옵션'을 둘러싼 명확한 규정과 안전 거래를 위한 기반 조성이 필요해보인다. 이렇게 바이너리 옵션 상품에 참여하는 것 외에도 직접 바이너리 상품 시장을 여는 것도 가능합니다.

 

사용자는 단순히 원하는 상품이 올라갈 것인가 내려갈 것인가를 선택하는 것뿐이기 때문에, 단지 몇 번의 클릭만으로 거래가 끝납니다. 참고로 호주의 경우 지난 8월 증권투자위원회가 애플과 구글에 요청해 온라인스토어에서 바이너리옵션 관련 앱 330개를 삭제 조치한 바 있다. 현재 '바이너리옵션'이 합법화된 국가는 미국을 비롯하여 영국, 인도, 불가리아, 말레이시아, 남아프리카, 우크라이나, 스페인, 홍콩, 캐나다, 자메이카, 호주, 쿠웨이트 등이 있다. 이 중에서 '바이너리옵션'이 완전히 법제화가 정립된 나라는 미국, 영국, 스페인, 홍콩, 호주, 쿠웨이트로 그외 국가에서는 별도 법규 자체가 마련되어 있지 않은 상황이다. 제가 투자 전문가도 아니고 그렇다고 바이너리 전문 트래이더는 아니지만 제가 바이너리를 하면서 수익도 보고 손실도 보고 하면서 느낀 것은...

 

자본시장법상 금융투자상품으로 규정하지 않고 있고, 법적 근거가 없어 제재 역시 불가능해 부분적으로 수용하는 분위기인만큼 국내서 거래하려면 해외 중개인과의 안전한 거래가 필수다. 중개인을 통해 거래 계좌를 별도로 개설하고, 중개인과 자유롭게 거래 할 수 있도록 외환 관리 규정도 준수해야한다. 2008 년에, 미국 증권 거래 위원회는 거래자들이 거래소를 통해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할 수 있도록 공식화했습니다. 이해하기 쉬운 파생 상품이 인기를 얻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으며 인터넷이 번창하면서 모든 기술 수준의 점점 더 많은 거래자가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 착수했습니다. 또한 최신 정보로 기존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독자에게 최신 뉴스를 제공합니다.

 

일정 기간 동안의 주가가 현재 주가에 비해 상대적으로 어디에 위치하는지를 나타내는 기술적 지표 중 하나입니다. 참고로 FX렌트 측은 지난 9월, 김인영 전 KBS 미디어 감사를 대표이사로 영입했다고 하는데, 이분도 제대로 세뇌된 듯, 다음과 같은 소감을 밝혔다고 한다. 내가 만약 국회위원이나 금융당국 간부, 또는 FX렌트 업계의 대부급 인사라면… 조정식 회장님께 아마도 이런  충고를 했을 것이다. 그러나 만약, 판결 당시  FX렌트의 운영사가 금융 사업을 제대로 하겠다는 마인드를 가지고 있었다면 이따위 판결에는 굴하지 말고, 자신들의 서비스를 선진국 형으로 개량했어야 했다. 기초자산이 ‘환율’이고 헷지 기능이 완전히 없는 것도 아니니, 일단 금융업으로 인정하고 세금을 먹이면서 발전시켜 나가는 쪽이 국가 경제에도 압도적으로 득이 될 텐데… 참으로 아쉬운 판례다.

 

바이너리옵션은 주가나 환율이 오를지 또는 내릴지를 선택해 베팅하는 구조다. 분 단위로 거래 결과를 산출해 수익 또는 손실을 확정하는 서비스도 있어 투기적이라는 지적도 받고 있다.이는 스마트폰 앱을 통해서 거래되는 게 일반적이다. 또한 바이너리 옵션은 증거금과, 스프레드 비용, 롤오버에 대한 이자가 일체 없으며 TOP/LMIT 수치를 제공하고 있어 해당 수치 도달시 실현 혹은 실격처리가 자동 적용된다. 또 레버리지 수치가 정해져 있기 때문에 적당한 선을 지키며 재테크할 수 있어 최근 많은 이들이 이용하고 있는 상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포켓옵션은 바이너리옵션뿐만 아니라 MT5를 통한 외환거래, 세계 탑트레이더들의 투자를 복사하여 거래할 수 있는 소셜트레이딩 등을 제공한다. 먼저, 하나의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 돈을 걸고자 하는 거래 자본의 비율을 설정해야 합니다.

 

만기일(MATURITY DATE)은 말 그대로 옵션 상품의 만기일입니다. 앞서 바이너리 옵션에 대해서 언급 드렸을 때, ‘이런 바이너리 옵션 상품의 경우, 기존의 콜 옵션이나 풋 옵션과는 다르게 만기일이 다가오면, 거래자들이 베팅한 바이너리 옵션들은 강제적으로 행사됩니다.’ 라 표현드렸습니다. 이제 바이너리 옵션이 무엇인지 이해하고 장점과 위험을 알았으므로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볼린저밴드는 주가의 상한선과 하한선을 나타내어 추세의 방향성을 파악할 수 있으며, 스토캐스틱은 주가의 상승과 하락을 파악할 수 있는 지표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기술적 지표를 이용하여 주가의 추세를 파악하고, 매수 또는 매도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위의 화면에서 sUSD 란 옆에 자신이 얼마나 비딩할 것인지 수치를 정하고, 아래의 ENABLE WALLET ACCESS를 눌러 비딩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페이즈는 총 3단계로 나뉘는데, BIDDING / TRADING / MATURITY 로 나뉩니다. 비딩 단계에서는 해당 상품에 대해 롱 / 숏 중 포지션을 걸 수 있습니다. 여기서 결정된 롱 & 숏 포지션의 비율은 만기 후 승리 포지션에 적용되는 배당에 영향을 미칩니다. 제가 이런 글을 올리는 이유는 저에게 어떤 이점이 있어서 올리는 것은 절대 아니구요, 모두가 윈윈하면 좋을 것 같아서 트래이더님께 포스팅 허락을 받고 올려봅니다.

 

만기일이 너무 짧으면 주가의 상승 또는 하락 추세를 파악하기 어려우며, 너무 길면 주가의 추세가 바뀔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앞서 말했듯, ‘FX렌트’는 ‘바이너리 옵션’의 한 종류에 불과하며, 그중에서도 가장인기 없는 유형의 상품이 금융후진국인 우리나라에서는 버젓이 유통되고 있다는 사실을 이해해야 한다. 인터넷만 되면 언제 어디서든 트레이딩이 가능한 이 시대에, 도대체 왜?

 

투자자는 거래를 하기 전에 얼마를 벌 수 있는지(또는 잃을 수 있는지)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적절한 가격을 추정하여 70%-95%의 이익을 얻습니다. 상품에 $100을 투자하고 가격 권리의 방향을 예측하면 $170과 $195 사이에서 벌게 됩니다. 외환 거래 또는 이진 옵션이 더 나은 선택인지 물으면 명확한 대답 이 없습니다 .

hts임대 해외선물 솔루션 해외선물 솔루션 해외선물 솔루션 해외선물 hts 임대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도대체 바이너리 옵션이 뭐지?”

Leave a Reply

Gravatar